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0 오전 11:17: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시, 디자인고 `사랑이 넘치는 사제동행 뮤지컬` 공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24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경주디자인고등학교(교장 김말분)는 사제동행 뮤지컬단의 ‘제3회 경북 학교예술교육 학생뮤지컬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쳤다.

디자인고 사제동행 뮤지컬부(지도교사 손명숙)는 학생 윤성민 외 6명, 교사 5명으로 올해 구성되어 그동안 방과후와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꾸준히 연습을 해왔다.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지난 19일(수) 대경대학교에서 개최된 ‘제 3회 경북 학교예술교육 학생뮤지컬 페스티벌’에서 뮤지컬 루나틱 중 ‘생일 선물’이라는 작품을 통하여 선보였다.

뮤지컬부는 평소 교사들과 학생들이 함께 땀을 흘리며 연습을 하면서 서로 소통과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한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뮤지컬에 참여한 3학년 공예디자인반 윤성민 학생은 “오늘 뮤지컬 무대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너무 기뻤어요. 특히 선생님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페스티벌을 준비하면서 선생님과 더욱 가까워지고 학교 생활이 즐거워졌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김말분 교장은 “오늘 뮤지컬 페스티벌에 교사들과 학생들이 함께 적극 참여하여 즐겁게 무대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다. 학생들이 교사들과 함께 연습을 하면서 학생들의 인성교육에 좋은 영향을 주었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기여한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