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청소년자원봉사단, 틴틴클럽 경주 관광 홍보캠페인 전개

- 천년고도 경주! 안전한 경주! 경주로 오이소!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10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8일, 청소년 자원봉사단 틴틴클럽 20명과 함께 최근 지진과 태풍 피해를 극복하고 경주의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경주관광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지금까지 경주는 전국의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에 의해 기와보수, 주민 심리상담, 태풍 피해 복구 등을 통해 점차 예전의 모습으로 되찾아가고 있다.

이러한 결과와 함께 경북도관광협회와 지역 관광업계에서는 지난 9. 28일 관광 활성화를 위해 결단식 갖고 경주의 안전함을 알렸으며, 각 시민사회단체에서는 ‘안전경주’ 플랜카드를 요소요소에 게첩 하는 등 지역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여 오고 있다.

이에 틴틴클럽에서는 관광산업의 활성화와 천년고도 경주 이미지로의 회복을 위해 경주역, 경주시외버스터미널 등에서 ‘안전한 경주, 경주로 오이소!’를 외치며 경주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청소년자원봉사자 유성호 군(18세)은 “경주의 아픔은 국민의 아픔이다.”며, “하루속히 최근의 사태를 무사히 극복하여 화려했던 천년고도의 옛 명성을 찾는데 모두가 깊은 관심과 함께 경주를 찾아줄 것”을 홍보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