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1 오전 09:35: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하모닉스 색소폰 관악동호회 온정의 장학금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06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 하모닉스 색소폰 관악동호회(회장 손종철)는 지난 5일 경주공업고등학교와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온정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경주 하모닉스 색소폰 관악동호회는,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격주 토요일마다 황성공원 분수대 앞에서 공연을 통해 모아진 모금액을 가정형편이 어렵지만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고등학생 2명에게 66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 여름에는 우천 등으로 공연 횟수가 줄어 당초 기대에 못 미치는 모금액이었지만 경주 시민들의 정성이 담긴 그 마음이 크기에 동호회 회원들도 십시일반 금액을 더 보태어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

특히 장광규 회원은 “추천을 받은 학생 모두에게 장학금을 전하지 못해 안타까워했지만, 지진과 태풍으로 몸과 마음이 힘들어진 경주 시민들에게 7년 동안 이어져온 따스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경주 하모닉스 색소폰 관악동호회는 지난 2010년 결성되어 활발하게 동호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공연을 통해 모아진 모금 전액을 해마다 소년소녀가장 및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