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29: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한여름 밤!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 특별공연

- 오는 29일~31일까지 3일간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12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한반도 최초의 통일국가를 이룩하고 죽어서도 나라를 지키는 동해 의 용이 되신 문무대왕의 정신과 그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8시 문무대왕릉 앞 해변 특설무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세 가지의 숭고한 희생으로 얻은 신라의 보물! 소리로써 세상을 화평케 할 신라의 피리 만파식적'이란 주제로 한여름 밤 문무대왕릉을 배경으로 유명배우들의 아름다운 선율과 특별무대로 경주 동해안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평소 느껴볼 수 없는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청정 동해안 경주 바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은 한여름 밤 아름다운 경주 바닷가에서 가족, 연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며, 에메랄드 빛 청정 해수욕도 즐기면서 문무대왕의 호국정신을 상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홍보 했다.

한편 관광지인 문무대왕릉 주변과 관성해수욕장 등 평소에도 관광객들로 많은 인파가 운집되므로 행사기간 내 교통 혼잡이 예상되므로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야 하며 시는 관광객들에게 교통편의를 위해 해수욕장을 경유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