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경주시,김석기 국회의원˝현장에 답이 있다˝현장 간담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6월 24일
↑↑ 김석기 국회의원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김석기 국회의원(새누리당. 경북경주)이 경주시 농민단체, 사립 유치원 관계자들과의 현장 간담회로 민생 청취에 나선다.

24일(금) 오전 9시 30분 경주 농민회관에서 진행될 농민단체 현장 간담회에서는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 지역 농업에 미치는 영향과 현재 지역 농업의 현황 및 건의사항 수렴 등 지역 농업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얘기들이 오고갈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한농연 경주시연합회장단을 비롯해 경주농촌지도자회, 한여농 경주시연합회, 경주시 생활개선회, 경주시 한우협회, 경주시 쌀전업농협회, 경주시 낙농육우회, 경주시 양돈협회, 경주시 농업계 등 약 20여 명이 참석한다.

김 의원은 농민단체 현장간담회 이후 연이어 오전 11시에는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경주시 사립 유치원 관계자들과 현장 간담회를 가지며 지역 민생 살피기에 나선다.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을 비롯한 사립유치원 원장대표, 교사, 학부모 대표, 경주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하는 현장 간담회는 경주시 소재 사립유치원 현안에 대한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평소 소통과 화합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김 의원의 이번 지역 단체들과의 현장 간담회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평소 지론을 실천하는 민생 정치 행보의 일환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6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