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경찰서,이진섭 경사`경북 베스트 학교전담경찰관`선정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25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는 여성청소년계 이진섭 경사가 경북 지방경찰청이 주관하는 '베스트 학교전담경찰관'에 선정 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25일 밝혔다.

 이진섭 경사는 학교 밖 청소년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지역단체와 적극적으로 연계해 줬으며 수차례 가출을 일삼던 학생을 관내 정신의학병원에 연계하여 심리 치료를 통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다시 학교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학교폭력예방을 위하여 등굣길 캠페인, 학교폭력예방 교육 및 학교폭력 가·피해자 상담을 통하여 재발방지에도 노력을 기울여 베스트 경찰관으로 선정 되어 지난 23일 경주경찰서 사무실에서 표창과 포상휴가 2일을 수여받았다.

이진섭 경사는 "청소년들을 범죄로부터 예방하고 선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교 학생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주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은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위하여 적극적인 맞춤형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