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3 오후 03:30: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윙수여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04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 항공운항서비스학과는 지난 3일 오후 5시에 본교 대강당에서 예비승무원의 윙수여식을 개최했다.

내외빈 초청인사 및 재학생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대학교 이순자 총장의 축하와 격려사로 항공운항서비스학과의 힘찬 도약을 기원했다.

이날 1학년 대표인 김유정, 한태원은 "예비 항공서비스인으로서 당당한 전문항공서비스인이 되겠다"며 선서했다.

2부 행사에서는 실용음악공연학과의 교수들의 섹소폰, 기타연주 및 실용음악공연학과 학생들의 축하공연과 태권도 시범단의 화려한 격파 기술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2달여 동안 준비한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선후배들의 댄스 공연과 'BEAUTIFUL 경주 WONDERFUL 경주대'의 슬로건에 맞추어 립덥 공연으로 윙수여식 행사를 마무리 했다.

장인화학과장은 “윙수여식의 의미는 선배들이 신입생들의 유니폼에 윙을 달아주는 행사로 저희 경주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에선 신입생에게 윙을 수여하여, 항공운항서비스학과 학생으로서의 바른 자세와 성품을 익혀 항공승무원 꿈을 꼭 이루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