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8 오전 07:49: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찾아가는 자원봉사 나눔 공감 토크 콘서트`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04일
↑↑ 나눔 토크 콘서트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28일 근화여중 강당에서 ‘찾아가는 자원봉사 나눔 공감 토크 콘서트’를 실시했다.

‘자원봉사 나눔 공감 토크 콘서트’는 평소 재능과 자원봉사로 얻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자원봉사이야기꾼이 자신의 인생과 자원봉사 이야기를 재미있고 다양한 소재로 스토리텔링 하여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새로운 자원봉사 활동이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지난해에 진행된 ‘자원봉사 나눔 공감 토크 아카데미’를 통해 자원봉사와 청소년의 이해, 스토리텔링 기법, 강의 기법 등의 전문 과정을 수료한 자원봉사 이야기꾼들이 한자리에 다 모였다.

자원봉사 이야기꾼 장복주씨는 “아이들에게 나의 인생 이야기, 자원봉사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 참 많이 쑥스럽지만, 이런 자리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앞으로의 인생에서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라며 소회를 전했다.

‘찾아가는 자원봉사 나눔 공감 토크 콘서트’는 앞으로도 희망하는 지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계속 진행할 계획이며, 희망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054-771-1365)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