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6 오후 02:53: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KESCO 사회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21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 경주지사(지사장 천문갑) KESCO서라벌사회봉사단은 동절기를 맞아 경주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 연탄을 전달했다.

동천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전모씨(70세) 등 2세대를 방문하여 방안에 노후 된 등기구와 차단기 교체공사 등 전기설비 무료보수와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평소에도 한국전기안전공사 경주지사는 분기별로는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의 무료배식 봉사활동, 전기재해 예방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이웃사랑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천문갑 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으로 더욱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황석호 동천동장은 “힘든 겨울철 소외계층에 큰 힘이 되어 준 KESCO서라벌사회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