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이중원 새누리당 중앙당 연수위원, 제20대 총선 출마 선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15일
 
↑↑ 이중원 새누리당 중앙당 연수위원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이중원 새누리당 중앙당 연수위원이 15일 오전 경주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 20대 총선 경주지역 국회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 연수위원은 “그동안 중앙정치 및 공기업에서의 활동경험을 바탕으로 폭 넓은 중앙인맥이 강점이며, 민간기업 30년 운영의 경영능력을 통해 경주의 현안 사업 해결과 발전을 위한 디딤돌 역할에 최적임자임”을 밝혔다.

또한, 그는 “경주의 모든 부분들을 과감한 개혁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거창한 공약보다는 현실성 있는 계획이 경주 발전에 도움이 되고, 문화관광도시인 옛 경주를 살리는 것으로 현재의 문화재를 잘 보존하는 것과 더불어 첨단산업을 육성하고 집중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기존 산업을 토대로 더욱 첨단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그는 또 “경주는 지금 잠들어 있다”며 “경주 발전을 위해서는 현 상황을 잘 파악하고 진단해 원자력과 연계한 각종 관련 사업들의 연계성이 미래의 먹거리로 중요하며, 이를 통한 핵심 부품산업 등 관련 업체를 유치해 대단위 원자력산업단지를 건설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설명했다.

이 예비후보는 “정말 중앙 인맥과 통하고 중앙부처에서 경주의 중요사업을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면서, “정치통, 경제통, 지역통인 자신이 적임자임을 내세우며 고향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연수위연은 경주 토박이로서 대학시절부터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과 막역한 인맥과 자신의 발로 뛰는 활동력을 자랑했다.

실제 이 연수위원은 최근 경주시 광명동의 45년간 숙원을 직접 해결한 사례가 있으며, 아울러 경주 발전을 위해 현안마다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