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0 오전 11:17: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시,(주)일진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3백만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10일
↑↑ 일진,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성금 기탁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주)일진에서 지난 7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임·직원들은 매월 급여에서 일정금액 자발적인 기부를 하고 직원들의 봉사활동과 후원을 장려하는 기업의 꾸준한 배려로 2012년부터 시작된 나눔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며 계속 되고 있다.

일진 관계자는 “지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조금이나마 좋은 환경에서 학업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현숙 경주시 복지정책과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기업의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진은 자동차부품인 샤시부품(서스펜션&스틸링), 도어체크 등을 생산하며 매출액 2천억원이 넘는 중견기업으로 매년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층 청소년의 장학금 지원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자동차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