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3 오전 07:17:5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동경주청년회의소,『창립22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2월 02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동경주청년회의소 『창립22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11월 28일 감포읍 복지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최양식 경주시장, 권영길 시의회부의장, 엄순섭 시의원, 김일헌 시의원, 이상효 도의원, 최학철 도의원, 공진윤 감포읍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JC가족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동경주청년회의소는 21세기 조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지역 청년지도자를 양성하는 단체로 매년 경로위안대잔치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2014년 회장단에는 회장 정인철, 상임부회장 김부식, 내무부회장 임상현, 외무부회장 홍정태, 감사 박봉철, 김태경 회원이 선출되었다.

김헌목 직전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재직기간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함께 열심히 활동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였으며, 정인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의 입장에서 동경주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JCI 신조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하였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최고의 청년단체인 동경주청년회의소 회장단의 이․취임을 격려와 축하하고 젊음의 열정과 패기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실천하며 청년지도자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2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