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2 오후 06:59: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제1회 무산고등학교장배 축구대회’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0월 21일
↑↑ ‘제1회 무산고등학교장배 축구대회’개최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제1회 무산고등학교장배 축구대회’가 지난 17일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월성중학교를 비롯하여 관내 7개 중학교에서 참여하였으며, 오전에 조별리그전을 거쳐 오후에 결승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대회가 진행됐다.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접전을 벌인 결과 대회 우승의 영광은 월성중학교가 차지하였으며 신라중학교가 준우승을, 안강중학교와 경주중학교가 공동 3위를 차지했다.

이날 월성중의 고강혁 선수는 대회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교내 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축구대회는 관내 중학교 학생 및 교사, 학부모들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냄으로써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무산중․고등학교 설승환 교장은 “이번 축구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사회 학교로서 무산중․고등학교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았고, 내년에도 대회 준비를 알차게 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대회 소감을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0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