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3 오후 01:51: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경주시의회.울산북구의회 '우호교류' 업무협약 체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7월 30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주시의회(의장 권영길)는 지난 29일(수) 오전 10시 40분 경주시의회 의장실에서 경주시의회 ․ 울산북구 의회간 상호 우호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주시의회(7명), 울산북구의회(4명)의 의원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양 의회간의 상호 우호 교류 협약를 통해 지역협력방안을 모색하는 계기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협력사업을 실현해 나가기로 하였다.

협약서 내용은 △지방의회와 지역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동반자 관계를 유지 △ 양의회 의원간 교류 촉진과 필요한 정보를 공유 △경제, 문화, 예술, 체육 등 각 방면의 광범위한 교류를 추진하여 양의회의 공동발전에 기여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권영길의장은 “이번 울산북구 의회와의 우호교류협약서 체결로 우호증진, 교류활성화는 물론 앞으로 의회간의 화합을 발판으로 양지역의 상호이해와 지속적인 협력사업을 추진하면서 끈끈한 동반자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의회는 올해 3월 인접지역인 포항시의회와도 상생발전을 위한 의장단 간담회를 가지는 등 타의회와 교류가 활발히 진행중에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7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