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2 오전 11:23:0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동경주 이장연합회 출범식 및 제1회 체육대회 열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1월 20일
↑↑ 동경주 이장연합회 출범식 및 제1회 체육대회
ⓒ CBN 뉴스
[안영준기자]동경주 이장연합회 출범식 및 제1회 체육대회」가 지난 18일(월) 감포읍 복지회관에서 개최되었다.

동경주 이장연합회는 원전주변지역인 감포, 양남, 양북지역의 3개 읍․면 이장협의회의 연합단체로 감포읍이장협의회 김영만 회장이 초대 연합회장으로 추대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최상운 안전행정국장, 박병훈 도의원, 최학철 도의원, 권영길 시의회 부의장, 김일헌 시의원, 엄순섭 시의원, 김상태 국회의원 보좌관 및 각 기관단체장과 자생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오전 출범식에 이어 오후에는 풋살과 맥주먹고 달리기, 럭비공 굴리기,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를 통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만 연합회장은 오늘의 출범을 계기로 동경주 지역의 이장들이 단합하고,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지혜롭게 대처함으로써, 동경주 지역의 중추적인 공동체로 발전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최상운 안정행정국장은 동경주 3개 지역이 화합․발전할 수 있도록 이장연합회가 지역의 리더로서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1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