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0 오전 11:17: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협성건설, 경주시장학회에 3억 원 기탁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24일
↑↑ - ㈜협성건설,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기금 3억 원 기탁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부산광역시 소재 (주)협성건설(회장:김창욱)이 경주지역의 인재육성과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장학기금 3억원을 23일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평소 (주)협성건설은 남다른 이웃사랑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여 독거노인, 소외계층에 쌀을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열정을 갖고 도전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선뜻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주)협성건설은 용황택지 도시개발지구에 자사 브랜드인 협성휴포레 사업을 진행하여 성황리에 분양이 마감되어 유사 이래 경주 최고층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 자연의 여유로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1,588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경주 최초로 4bay설계를 실현시킨 협성휴포레는 경주의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창욱 회장은 “협성휴포레를 향한 경주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경주지역 자녀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정진하여 지역사회를 빛낼 인재로 육성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