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1 오전 09:35: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산시, (주)매경주택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쌀' 기탁

-축하화환 대신 받은 ‘사랑의 쌀’로 나눔 실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22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매경주택(회장 김중기)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 1,530kg(300만원 상당)을 22일 경산시에 기탁했다.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매경주택은 주택건설 전문업체로 재건축․재개발 등 다양한 주택사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특히 이날 전해진 쌀은 지난 10일 ‘경산역 풀리비에’ 모델하우스 오픈식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자체적으로 진행하여 축하 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중기 회장은 “한 번 전시된 후 버려지는 화환이 경제적․환경적으로 낭비라고 생각해왔었는데,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으니 환경도 보호하고 소외계층도 도울 수 있어 우리 모두에게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에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러한 뜻 깊은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나눔 문화가 확산되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쌀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