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0 오전 11:17: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상북도관광공사,지역민을 위한 사랑의 봉사활동펼쳐.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2월 14일
↑↑ 󰡒경상북도관광공사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봉사활동󰡓
ⓒ CBN 뉴스
[안영준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13일 민족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골프장 인근 지역 물천 2리 어르신 40여 명민을 초대해 사랑의 봉사 활동을 가졌다.

이날 보문골프클럽에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골프카트를 이용해 코스를 둘러보는 기회를 가졌고 또, 골프장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 온천으로 모셔 직원들이 직접 어르신들의 등을 밀어 드리는 목욕봉사로 지역민과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초청을 받은 한 어르신은󰡒명절이 되면 항상 시내까지 목욕하러 가야해서 번거로웠는데 골프장에서 편안하게 목욕도 하고 공사 직원 분들이 이렇게 자식같이 등도 밀어줘서 정말 고맙다󰡓며 󰡒경주 최고의 온천수에서 따뜻하게 목욕했더니 피부가 매끈해진 것 같다󰡓고 즐거워하셨다.

또한 공사 임직원 20여 명은 이날 오후 경주시 성동시장에서 영세 골목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지역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도 가졌다.

참여한 임직원들은 시장을 돌며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입하고 시장 내 음식점을 이용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에 적극 동참했다.

한편, 공사는 목욕봉사와 전통시장 장보기를 비롯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팝콘데이, 사랑의 헌혈, 연탄나눔 등 지역사회에 찾아가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지역민 모두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공사는 앞으로도 목욕봉사와 같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밀착형 봉사와 공사 직원들의 재능을 활용한 전기보수, 농기계 수리 등 다양한 재능기부로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미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2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