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4 오후 04:10: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산내면 2015년도 자생단체 시정 홍보회 가져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1월 12일
↑↑ 산내면 시정홍보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주시 산내면은 지난 9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을미년 새해를 맞아 ‘2015년도 산내면 자생단체장 신년 시정 홍보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장협의회 외 30개 자생단체장과 지역 원로 어르신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화합과 시정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눴다.

산내면 자생단체는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소통과 나눔을 몸소 실천하며 지역발전에 솔선수범 활동하고 있다.

자리에 참석한 자생단체장들은 ‘면소재지 정비사업’ 및 ‘행정복합타운 건립’ 등 지역주민의 현안사업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한 협조와 지역주민의 의견수렴 창구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을 다짐하였다.

황치우 산내면 개발자문위원장은 “오늘 행사를 계기로 새해를 맞아 산내면의 발전과 지역 주민들 간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첫걸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정화 산내면장은 “참석하신 자생단체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산내면 발전을 위해 면민화합을 이끌어 내고 면민과 함께 한마음 한뜻이 되어 힘쓰고 노력하는 한해로 만들어 나갈 것을 밝히면서 을미년 힘찬 산내면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1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