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7 오후 04:38: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건천읍여성자원봉사회,김장나누기 봉사활동펼쳐.

"정성가득 버무려진" 김장김치,나눠드려요.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2월 05일
↑↑ 경주시 건천읍 여성자원봉사회, 김장나누기 봉사활동펼쳐.
ⓒ CBN 뉴스
[안영준기자]= 경주시 건천읍 여성자원봉사회 (회장 이태옥)는 5일, 건천읍민회관에서 황석호 건천읍장을 비롯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나눔의 정을 펼쳤다.


여성자원봉사회는 매년 김장담그기를 통해 지역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불우한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를 나눠주고 있다.

이날 정성 가득 버무려진 김장김치는 관내 결손가정과 홀로 사는 노인 등 불우이웃 5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 "정성가득 버무려진" 김장김치,나눠드려요.
ⓒ CBN 뉴스

이밖에도 여성자원봉사회 매달 반찬을 만들어 지역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불우한 이웃에게 나눠 주고 있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태옥 회장은 "오늘 정성으로 만든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김장봉사뿐만이 아니라 건천읍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황석호 건천읍장은 나눔 봉사에 참여해 “주위 불우한 이웃과 소외계층들이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를 먹고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정성가득 버무려진" 김장김치,나눠드려요.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2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