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경주시의회,파주시 운정환경관리센터 등 비교견학 실시

-파주 운정환경관리센터 및 제2롯데월드 경주농특산물 판매장 등 확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24일
↑↑ 파주시 운정환경관리센터 소각처리시설 견학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경주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 김성규 위원장과 최덕규 의원, 박승직 의원, 손경익 의원, 한현태 의원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타 자치단체 비교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에서는 파주시 운정환경관리센터와 물재생센터, 장단콩축체행사 등을 확인하고 잠실 제2롯데월드에 입점한 경주시 농특산물판매장을 방문하였다.

첫날인 20일에는 파주시가 운영중인 운정물재생센터를 방문하여 하수처리방식과 수질현황을 확인하였고 운정환경관리센터에서는 가동중인 소각처리시설과 음식물처리시설, 복지시설인 수영장, 헬스장 등의 운영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심층 조사하였다.

21일에는 콩을 주제로 한 파주장단콩축제를 견학하고, 이어 오후에는 경주농특산물판매장이 입점한 제2롯데월드를 방문하여 운영현황과 판매실태를 점검하였다.

경주시의회는 이번 타 자치단체의 시설 견학과 현장 확인에서 파악된 내용을 토대로 경주시가 개선해야 될 사항을 도출하고 예산심사 등 향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경주시의회는 각종 현안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하여 수시 현장방문과 비교 견학을 통하여 경주시의 발전방안을 찾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