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18 오후 03:30:5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경주시"중심상가 고객감사 그랜드세일 행사"

-국내․외 유명 브랜드 총출동, 최대 70% 할인-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1월 03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경주중심상가연합회(회장 이정환)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경주 중심상가 전역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고객감사 그랜드 세일행사 한다.

지난 5월에 이어 2번째로 시행하는 이 번 세일행사는 중심상가 상인들이 서로 협력하여 침체된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해 아웃도어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참여하게 되며, 품목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판매 한다.

행사기간 동안 주말마다 팝페라, 비보이/힙합댄스, K-POP 커버댄스, 국악공연 등 다양한 거리 콘서트와 풍선/솜사탕 나눠주기, 페이스 페인팅, 사은품 증정 등 고객 사은 이벤트도 함께 한다.

ⓒ CBN 뉴스
중심상가연합회는 행사기간 동안 고객편의를 위해서 주말에는 도심을 차없는 거리로 운영하여 편안한 쇼핑이 되도록 하고, 주차난 해소를 위해 인근 금융기관 주차장을 확보하였으며,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개별 점포에서 무료주차권을 배부하고 도심의 모든 주차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상락 경제진흥과장은 도심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2012년 무감당길과 계림로에 차없는 거리를 조성한데 이어서 올 해 원효로 일부구간을 석재포장과 가로등을 새롭게 설치하여 젊음의 거리로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도심정비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도심 경기가 회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1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