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9 오후 02:10: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한수원,추석맞이'이웃사랑 실천'사랑의 성품 전달

- 어려운 이웃찾아 따듯한 정(情) 나눠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05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경주본사(센터장 최성환, 이하 한수원)는 9월 4일(목) 지역의 소외계층을 찾아 추석맞이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한수원 경주본사 직원들은 경주 동천동의 조손가정, 형제자매가정, 독거 어르신들의 집을 직접 찾아가 쌀, 라면 등 생필품 17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였다. 이번 물품지원은 소외된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뤄졌다.

이날 물품지원에 나선 최성환 센터장은 “민족 고유의 추석을 맞아 우리 이웃들 모두가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한수원은 지난 3일 경주시와 함께 시행한‘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여하여 추석맞이 물품을 구매하는 등 지역 전통시장 살리기와 경제활성화에 동참하였다.

한수원 경주본사는 매주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배식 봉사에서부터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목욕봉사까지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이웃사랑 실천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여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책임을 다할 것이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