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4 오전 07:32: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재경주건천향우회 이웃돕기로 고향사랑 실천

- 추석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04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재경주건천향우회(회장 정문탁)에서는 지난 3일 건천읍을 방문하여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 쓰 달라며 후원금 120만원을 전달하였다.

향우회원은 건천읍 출신으로 경주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모여 상호간의 교류와 화합 등을 목적으로 만든 친목단체로 수년째 명절마다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정문탁 회장은 “명절이면 더 생각나는 곳이 고향이다“며 ”적지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정성으로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전달식을 하게 되었다“며 매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황석호 건천읍장은 “이웃돕기로 고향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명절분위기를 만들어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기여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 등 정부지원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24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