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연육교 전국관광동호회'경북동부지부'발대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20일
↑↑ 연육교 전국관광동호회 경북동지부발대식 개최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지난 18일(월) 연육교 전국관광(상인)동호회 경북동부지부 발대식이 포항시 북구 소재 일호식당(영일대 해수욕장 입구)에서 연육교 전국관광동호회(회장 김영범), 상인회(회장 권병홍,사무총장 송경문)등 임원진과 회원 및 포항시의회 서재원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이 열렸다.

“연육교”란 육지와 섬을 연결해주는 다리를 뜻하는 것으로. 인간과 인간의 관계를 형성시켜주는 연결고리로서 "전국관광버스기사와 상인회간의 깊은 신뢰을 바탕으로 상부상조하며 상생해 나가자"는 뜻으로 이 동호회의 목적과 취지로 결성이 되었고 전국적으로 지부와 지회가 생겨나고 있다.

이날 연육교전국동호회 김영범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안전운행을 기본으로 하여 나아가 새로운 선진 관광문화를 만드는데 우리 회원들이 선구자 역할을 다하자".고 당부하였다.

또한 상인회 권병홍회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지금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총량제, 음주가무 법안 등 전국관광버스기사들의 복지문제 및 많은 현안에 상인회가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동부지부장으로 임명된 양일호 지부장은 경주,포항.영덕.울진,울릉.청송지역 지부장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 동호회가 빠른 시간에 많은 회원이 확보 되어 선진관광 문화를 하루 빨리 정착시켜 나가자고 회원들에게 당부를 하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