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5 오전 08:44: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시용강동,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학습 개강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30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성균관유도회 경주시지부 용강동지회(회장 김진태)는 7월 28일 오전 9시 30분 용강초등학교 인성교육장에서 2014년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학습 개강식을 가졌다.

성균관유도회 경주시지부 용강동지회에서는 매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방학기간에도 김진태 지회장을 비롯한 유도회원들의 지도하에󰡒한문으로 배우는 청소년 충•효•예, 청소년이 알아야 할 예절, 사자소학, 천자문󰡓등을 주제로 교육을 실시 할 예정이다.

이날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학습 개강식에는 최병준 경상북도 의원, 김성규 경주시의회 경제도시위원장, 윤병길 경주시 의원, 윤의홍 전 성균관유도회 경주시지부장 및 박외득 성균관유도회 경주시 여성회장 그리고 배명숙 용강동 부녀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방학 중임에도 불구하고 40여명의 어린 학생과 학부모들의 참여로 성황을 이루었다.

성균관유도회 경주시지부 용강동지회 김진태 지회장은 이번 인성교육을 통해 학교 교육에서 소홀하기 쉬운 전통윤리와 생활예절 등 다양한 인성교육을 통하여 바람직한 배움의 길을 터득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진오 용강동장은 최근 학교폭력이 난무하고 예의범절이 사라지며 가치관이 혼란한 시점에서 이번 청소년 인성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이 한 단계 성숙해진 인간으로 발전하길 바라며 미래 우리나라의 큰 기둥이 될 것을 당부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