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2 오전 11:23:0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경주시,하모닉스관악동호회“한여름 밤의 폭포 음악회”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9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하모닉스관악동호회(회장 최두철)눈 27일 오후 7시부터 두 시간여 동안 는 산내를 찾는 관광객 및 주민을 위한 “작은 나눔 큰 기쁨 낭만음악회”를 개최하였다.

무더운 여름밤 청룡폭포와 동창천을 무대로 펼쳐진 음악회에는 최정화 산내면장과 김항대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여명의주민, 관광객이 몰려 폭포를 따라 흐르는 색소폰선율로 무더위를 식혔다.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동창천을 따라 아름다운 경관을 지니고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과 피서객이 찾는 산내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관람객들의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머무르고 싶은 산내를 만들었다.

열정인 공연에 관람객들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렸고, 최정화 산내면장은 음악회 준비에 수고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이 쉬고 갈 수 있는 다시 찾고 싶은 산내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소외지역에 대한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는 경상북도의 “찾아가는 문화활동”프로그램 지원으로 진행됐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