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1-08 오후 04:22: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시모화초등학교,2014 모화 영어캠프 실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5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주시 외동읍 모화초등학교(교장 김용구)는 2014학년도 7월 21일-24일 4일간 ‘모화영어캠프’를 실시하였다.

영어교사와 영어회화강사, 원어민영어보조교사가 함께 지도하는 이번 ‘모화영어캠프’의 참가대상은 3-6학년의 재학생으로 더운 날씨에도 불구 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였다.

‘모화영어캠프’의 4일간 프로그램은 주로 영어를 듣고 말하는 상황을 체 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 CBN 뉴스
첫째날(21일)의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영어노래를 듣고 불러보 면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영어 노래 가사를 모둠별로 배열해 보는 활동을 통하여 흥미있게 참여하였다.

둘째날(22일)의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와 함께 American football을 하면서 미국의 스포츠에 대해서 알아보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와 영어로 대화하며 몸으로 체험하는 시간이여서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였다.

셋째날(23일)의 프로그램은 Cooking Time 으로 학생들이 원어민선생님과 함께 멕시칸 음식을 만들어보았다. 음식 만드는 과정에서 영어로 묻고 답하는 활동을 할 수 있었으며 자신이 직접 새로운 음식을 만들게 되어 흥미있게 참여하였다.

마지막 날(24일)은 직접 물건을 사고 파는 상황을 체험하는 활동을 하였는데, 마트(Mart), 약국(Pharmacy), 문구점(Stationary store)에서 영어를 사용하면서 물건을 사보는 활동을 하였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모화영어캠프는 학생들이 영어를 어렵게 느끼지 않고 재밌고 신나게 배울 수 있었으며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영어회화전문강사, 영어교사와 영어표현을 배우고 실제적으로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