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3 오전 08:47: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경주시보건소"Healing me, Healing you" 힐링 캠프 운영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6월 22일
ⓒ CBN 뉴스
[인영준 기자]= 경주시 보건소(김미경 소장)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로 힐링캠프를 운영하였다.

이번 Healing me, healing you 힐링캠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은 힐링마을인 양남 주상절리와 기림사 왕의 길에서 운영하였다.

기림사 왕의 길은 신문왕이 용이 되신 부왕인 문무왕에게 신라의 보배인 옥대와 만파식적을 얻기 위해 행차했던 길로서 때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힐링 트레킹코스다.

ⓒ CBN 뉴스
양남면 읍천항 주상절리는 발달규모와 발달크기 및 형태의 다양성에 있어서 이미 지정되어 있는 타 지역 주상절리와는 뚜렷한 차별성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부채꼴모양의 특이 주상절리를 비롯한 수평 방향의 주상절리가 대규모로 발달되어 있다.

이곳을 배경으로 힐링캠프를 운영하였으며, 명상을 통하여 자연에서 암 대상자들의 심신을 1박 2일동안 힐링시켰다.

경주시 보건소 김미경 소장은 힐링캠프를 통해 경주시민들을 힐링시키고 힐링할 수 있는 경주명상마을을 전국에 홍보하여 힐링 허브 경주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6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