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사)한국통학버스안전협회 경북본부 포항지부발대식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4년 05월 05일
ⓒ CBN 뉴스
[김병화 기자]=지난 3일(토) 10시, 사단법인 한국통학버스안전협회(이사장 신 나날)는 경북본부 포항지부 발대식을 포항문화원 강당에서. 충북본부(본부장 채동현).대구본부(본부장 김병수),경북본부 경주지부(지부장 윤용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 CBN 뉴스
이날 식전행사로 경북경찰청 교통안전계 김정일 경위의 통학차량의 기본적인 교통법규와 새로운 법규 및 일상적인 안전수칙,등을 알기쉽고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여 발대식에 참석한 많은 회원및 통학차량 종사자들에게 꼭 기억되는 교통교육되어 유익한시간이 되었다.

이어서 (사)한국통학버스안전협회 경북본부 포항지부 발대식을 시작하여 최상두지부장을 임명하였다.

ⓒ CBN 뉴스
이에 신임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회원상호 간의 예의 규범을 지키고, 모두가 소통하는 지부, 나아가 포항에서 운행되고 있는 통학차량 종사자들이 스스로 교통법규 준수하여, 모두가 안전한 운행으로 ,사고없는 포항지부로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경북본부의 주선으로 (사)한국통학버스안전협회 (이사장 신 나날) 임원들과 포항지부 임원들의 간단회를 개최하여 협회의 현안등을 설명하고 신 나날 협회장은 현재 통학차량의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나아가 겠다고 하고 포항지부의 무궁한 발전을 도모하였다.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4년 05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