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6 오전 08:17: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안강초,운동장 개장 및 개교기념 체육대회 개최

-새로 단장한 운동장에서 열린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단합의 장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4월 17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안강초등학교(교장 윤석찬)는 4월 15일(화)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경주시의 지원으로 새롭게 단장한 학교운동장생활체육시설 개장 기념식을 겸하는 자리여서 그 의미가 더욱 새로웠다.

이 자리에는 경주교육지원청 및 관내 교장선생님, 경주시청 담당부서장과 안강읍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 단체, 총동창회 임원 등 30여명의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다. 학부모들의 관심도 뜨거웠는데, 60여명의 학부모가 참여하여 학생들의 사기를 돋구며 응원을 하였다.

ⓒ CBN 뉴스
내빈들의 테이프 커팅과 함께 축포가 터지고, 안강주민센터 풍물패 단원들의 흥겨운 축하공연으로 개장식이 막을 내리고, 체육대회가 시작되었다.

체육대회는 저학년 학생들(1~3학년)의 경기와 고학년 학생들(4~6학년)의 경기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저학년들은 특유의 귀여움으로 참석한 학부모들의 웃음이 멈추지 않게 하였으며, 고학년들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박수를 아끼지 않게 했다.

특히, 청백 줄다리기와 청백 계주에서 열띤 응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 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여러 경기에서 협동심과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는 페어플레이 정신을 보여주었으며,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 하나가 되는 단합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4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