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08: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립노인전문간호센터,어르신과 함께 하는 야외 나들이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4월 17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주시립노인전문간호센터(소장 이경희)에서는 지난 15일 오후 2시 어르신들을 모시고 봄맞이 야외 나들이를 다녀왔다.

간호센터에서는 해마다 봄이 되면 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봄맞이 야외 나들이 행사를 추진하여 왔으며 올해도 어르신 20여명을 모시고 반월성 일대 나들이를 다녀왔다.

먼저 반월성 일대 유채꽃밭으로 이동하여 만개한 노오란 유채꽃밭을 거닐며 봄기운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자리를 옮겨 차를 타고 보문일대를 드라이브 후 어르신들과 함께 살랑이는 봄바람을 맞으며 보문호 주변을 산책하며 담소를 나누었다.

또한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미리 준비해 온 간식을 나누며 어르신들과 함께 옛 가요 부르기, 간단한 게임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연출로 즐겁고 봄햇살처럼 따뜻한 시간을 함께하였다.

함께한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야외 공기를 마시며 돋아나는 새싹들을 보니 활력이 솟는 것 같다며 어린아이마냥 해맑은 웃음을 지으셨다.

이경희 노인전문간호센터장은 간호센터에서 어르신들이 행복한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거리를 만들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4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