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3:17: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건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나세탁 ‘사랑나눔가게’ 현판식 가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23일
↑↑ 경주시 건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2일 주나세탁에서 ‘사랑나눔가게’ 현판식을 열고 있는 모습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건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2일 정기회의를 개최한 후, 지역 내 업체 중 사랑나눔가게를 선정해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현판식은 사랑나눔가게가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는 것을 지역주민들에게 알리고, 나아가 나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에 선정된 주나세탁은 매월 돌봄이웃 4가구의 이불빨래 무료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문국상 주나세탁 대표는 “봉사에 대한 관심으로 시작된 이번 일에 매우 뿌듯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협의체는 이번 정기회의에서 올해 후원과 공모사업으로 찬찬찬 반찬서비스 지원, 포근포근 잠자리 지원 등 사업을 확정하고,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수 건천읍장은 “계속되는 봉사와 지원에 대해 감사하며, 앞으로도 사랑나눔가게를 꾸준히 늘려가며 더불어 사는 건천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3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